메인 > 고객님게시판 > 자주하는질문

◎ PC 주문 오류시 해결방법

작성자 쉐프삼촌본사175.♡.199.126
작성일 17-05-26 10:53 | 585 | 0

본문

주문이 오류가 날경우 인터넷 익스플로우 버전이 낮은경우가 많습니다.

인터넷창 상단 도움말을 클릭하시면

2948843390_1495763053.5986.jpg


1930933283_1506661052.7927.jpg

익스플로우 10이하는 오류가 많고 인터넷쇼핑몰 활동에 오류가 생길수있습니다.


다운받기전에 먼저 고객님의pc사양을 아셔야 합니다.

바탕화면에 내컴퓨터를 우측마우스를 누르시고 아래 속성을 누르세요.


1930933283_1506660861.8489.jpg  <<우측마우스버튼 클릭 - 속성클릭


1930933283_1506660887.3662.jpg   <<<시스템종류 확인하여 해당 비트에맞는 익스플로워로 업데




위의 익스플로워를 다운 받아 업데이트 해주시거나

크롬을 다운받아 이용해주시면 됩니다.



크롬다운받기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