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인 > 고객님게시판 > 자주하는질문

◎ 주문하고 카드결제 후 주문내역이 안보이실경우.

작성자 쉐프삼촌본사115.♡.180.35
작성일 17-08-10 17:39 | 777 | 0

본문


마이페이지에서 주문내역 검색 날짜를 먼저 확인해주세요 ^ ^


1930933283_1514969353.4716.jpg


        ※ 마이페이지에서 주문하신 년/월을 검색해주세요~

       ※ 비회원으로 주문시 마이페이지에 주문내역이 보이지 않습니다. 로그인하시고 주문 하셔야 합니다.



그래도 나오지 않는다면? 오류가 생긴경우 입니다.

결제오류는 대부분 스마트폰 오류이며 카드결제는 정상적으로 되지만 주문내역이 홈페이지 없는 경우 입니다.


<스마트폰 결제 후 주문내역이 안보일 경우>

< 오류 발생원인 >

1. 일반 인터넷브라우져를 사용하지 않고 네어버앱혹은 네이버카페앱/사파리인터넷[아이폰] 등을 사용할경우 오류발생 할수있습니다.

2. 내일메뉴는 오늘 오후 3시면 자동 마감되기에 오늘 2시59분에 내일 메뉴를 포함하여 주문시 주문은되고 결제가 3시에 진행될경우 주문이 취소되는경우가 발생.

3. 카드결제 진행 후 마지막 결제확인[결제정보전달] 까지 누르셔야 합니다. 주문완료 알림창이 떠야 주문이 완료 됨.

4. 카드앱과 홈페이지 호환오류의 경우 발생될수 있습니다.

5. 고객님께서 주문을 하시는 동안 관리자가 메뉴를 임의마감하여 주문이 취소되고 카드결제만 처리되는 경우 입니다.


<우선 오류처리방법>

1. 주문내역이 보이지 않을경우 관리자에게 전화주세요.

- 관리자는 먼저 카드결제가 되었는지 확인을 합니다.

2. 주문하신 날짜를 관리자에게 보내주시면 관리자가 무통장으로 주문을 넣어드립니다.

3. 혹은 관리자에게 결제만된 주문을 카드취소 요청을 해주시고 취소 처리 후 재주문을 합니다.

4. 재주문시에도 오류 발생시 pc로 주문을 넣어주시거나 관리자가 무통장으로 주문을 넣습니다.

5. 혹은 고객님께서 무통장으로 주문을 넣어주십니다.

- 이미 카드결제가 된 경우이기 때문에 관리자가 입금확인처리를 바로 해드립니다.




< 오류가 발생되는 앱 입니다>

1930933283_1502352572.7098.jpg1930933283_1502352574.6382.jpg  <<<<< 네이버 전용 카페 앱 입니다. 인터넷브라우저가 아닙니다.

1930933283_1514966221.7735.png << 사파리라는 인터넷입니다. 주로 아이폰에서 사용되고 사파리는 인터넷결제에 최적화되지 않았기에

                   오류가 발생할수 있습니다.



< 결제가 정상적으로 진행되는 인터넷 브라우져 입니다>


1930933283_1502352851.5596.jpg1930933283_1502352853.4123.jpg

위 그림처럼 휴대폰에있는 기본 브라우저를 사용해 주세요.

매번 네이버에서 지점 검색을 하시는것보단 홈페이지 접속 후 스마트폰의 홈화면바로가기를 해놓으시면 

편리하게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 오류 원인이 광범위하고 수많은 스마트폰 기종과 카드앱들이 있기때문에 간혹 오류가 나고 있습니다.

이에 고객님의 양해 부탁드리며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원인 파악을 더욱 꼼꼼하게 하여 잡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불편을 드려 다시한번 사과드리며 쉐프삼촌을 이용하심에 불편이없으시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